위치는 여기다.
예전에 갔을땐 없던 악마가 있다.
이녀석에게 https://397blade.blogspot.kr/2017/08/1-8.html 에서 얻은 골렘 심장 세갤 주면
자다스로 가는 룬을 준다.
이후는 대화만 번역하겠다 어짜피 대화만 하니
자다스: 넌 누구냐.
주인공: 내 이름은...
자다스: 니 이름은 중요하지 않으니 알고싶지 않다. 중요한건 너가 수년간 내가 만든 골렘 퀴즈를 푼 첫번째 사람이란거다.
주인공: 모든 파이어 메이지들이 죽었습니다! 고메즈가 암살했습니다!
자다스: 나에겐 놀랍지도 않은 일이군. 그 성에사는 야만적인 인간백정놈들 특히 고메즈는 신뢰할수 없어. 코리스토와 다른 마법사들은 고메즈가 그 자릴 차지하는걸 도운 순간부터 자기들을 죽일 사람을 선택한 셈이지.
주인공: 슬리퍼라 부르던 존재는 알고보니 악마였습니다! 그게 늪지 캠프의 인원들이 알아낸 겁니다. 그로인해 모든 물의 마법사들은 식민지에 있는 전원에게 큰 위기가 닥쳤단걸 알게 되었습니다.
자다스: 배리어 내에는 그보다도 더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지.
주인공: 저는 사투러스의 부름으로 왔습니다. 우리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! 물의 마법사들은 자신들의 광석더미를 이용할...
자다스: 그 광석더미는 해결책이 못돼!
주인공: 그게 해결책이 아니다?
자다스: 아냐!
주인공: 만약 폭발이 큰 위험을 방지하지 못하면...
자다스: ....광석더미따윈 잊게! 그 힘가지곤 베리어를 열수 없어.
만약 코리스토와 사투러스가 쓸모없는 일로 수년간 다투지만 않았다면 내가 알아낸것들을 다 알았을거야.
주인공: 어떤?
자다스: 12명의 마법사중 그 누구도 왜 베리어가 제어를 벗어났는지 혹은 예상보다 넓어졌는가 의문을 품거나 하지 않았어.
주인공: 그게 왜 일어났는지 알아냈나요?
자다스: 글쎄. 한가지는 확실해 답은 오크의 마을의 지하에 있어.
주인공: 오크마을?
자다스: 오크들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듯 짐승이 아냐. 그들의 문화는 인간만큼이나 오래됬지. 몇백년전, 다섯 샤먼들이 자신들의 적을 해치울 힘을 줄거라 생각해 고대의 악마를 소환했지
주인공: 고대의 악마, 그게 혹시 슬리퍼인가요?
자다스: 오크들은 그 악마에게 나중에 그 이름을 붙였지. 하지만 나는 왜 그들이 그랬는가 혹은 이제와서 왜 그런 초자연적 존재를 두려워하게 됬는가 말하지 않겠네.
주인공: 왜인가요?
자다스: 내가 생각하기엔 너는 ...일지도.. 아니 확실한건 너는 다른 일을 해줘야겠어.
주인공: 무슨일?
....
이하 생략 대충 이미 버려진 폐허만 남은 도시에서 오크 샤먼을 구출하라 시킨다.
하러가자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